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입니다파선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8:40

    갑상선암입니다 파선전이 하나 바위처럼 깨끗이!


    >


    날씨가 좋지만, 댁은 덥고 물 속에 들어가 버려서, 전혀 나쁘지는 않네요. 날씨가 더우니까 소음식을 먹을 때도 조심해야 해요. 특히 여름에는 반죽 음식에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더워서 금방 상하기 때문에 집안의 작은 음식을 보관할 때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배의 면이 가장 나쁘지는 않은 여름철에는 식중독도 피할 수 없는데요. 항상 손발을 깨끗이 씻고, 소음식을 숨겨서 먹으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소견한 것은 몇 년째 똑같다. 나쁘지 않고 이빨을 먹으면서 젊었을 때 관리하지 못했던 부분이 아프고 나쁘지 않아 나빠지기 시작했고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혈뇨를 보기도 했어요.그래서 여러가지 검진도 받고 힘들기도 하고, 태행성 관절로 진단받았을 때는 더 절망스럽기도 했습니다.


    >


    그래서 건강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등산하는 횟수를 줄였어요. 근래에는 스포츠 자체를 줄입니다. 보니까 조금씩 살이 찌네요. 살이 너무 찌면 무릎 연골에 더 무리가 오기 때문에 늘 관리하라는 주치의의 스토리가 떠오를 때마다 한숨만 쉬어요.하지만 아프다고 스포츠를 전혀 하지 않으면 건강만 악화되어 버립니다. 이처럼 질병은 항상 의사 선생님께만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아마이글을읽는분들도갑상선암임파선이보상문제라고보시는만큼몸도sound치료를받는데힘들었을겁니다. 갑상선 암의 림프절 전이 C77진단비 자체가 전액으로 보상 받기 힘든 경우는 그렇습니다. 이 또한 약관이 한 번 개정되어 많은 분쟁이 발생한 질병 중 하자 자신입니다.


    >


    갑상선암은 악성종양에 해당하지만, 선인암으로 예기할 수 있는 만큼 재발률이 낮고 완치율이 높기 때문에 약관이 개정된 이후에는 소액암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갑상선 암이 코엑암에 분류가 되어 전액 보상을 지어 줬지만 현재는 한 0~20%만 지급이 되지 않고 분쟁이 많기도 합니다.​ 갑상선 암은 C73코드, 갑상샘암 림프 마케팅은 C77코드 이렇게 두개의 코드로 본인 느타가 됩니다.갑상샘암지만, 림프 마케팅까지 하면 2개의 코드를 부여된다는 것이지만. 주치의에 따라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코드로 받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 개정된 약관을 보면 2007. 한 0~20일이다.4이전은 갑상샘암 C73은 소엑암에 림프 마케팅이 C77은 하나가 바위로 취급을 하고 전액 보상을 하고 줐 옷슴니다.


    >


    그건 여기서 일어나는 사고예요. 그 사이에 가입한 사람들과 그 이후의 가입자에게는 어떻게 보상이 되는 것입니까? 만약 2007년~20일 일년 동안에 가입한 사람들이라도, 주치의가 갑상샘암이다 파 마케팅에 대해서 C77선이 없원 바루 엠이 사코죠무과 소견하고 C73코드를 부여합니다 면 그이츄웅도 변했습니다. 이럴 때는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갑상선암이 다파 마케팅 진단비에 대해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주치의가 C77코드로 진단을 내리고 준 하지만 보험사 측은 갑상샘암, 다파 마케팅은 원전암으로 시작된 것이라며 일반 암으로 취급하지 않을 것이다. 즉, 소액의 암으로 보상해 주려고 할 것입니다.


    >


    이에 대해 의학적 지식이 없는 피보험자 입장에서는 약관 기준을 아무리 설명해도 이해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그저 보험사 측 주장에 황당할 수밖에 없다. 우리가 과연 이런 것을 알고 가입했을까요? 그렇게 해서 약관이 개정될 거라고 생각하셨을까요? 한국은 가입 시점에서 과연 이런 사실을 충분히 알고 계약을 체결했는지도 곰곰이 따져볼 사고다.갑상선암 파마캐팅 역시 정당하게 하나, 반암과 동일하게 보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신의 그 시기에 가입되어 있는 분이라면 다시 한 번 검토해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정당하게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받을 줄도 모르고 지는 분들이 많을 테니까요.


    >


    의학적, 법률적 증거 자료를 기반으로 접근해야 하는 만큼 갑상선암입니다.파그와은코 이 한 반암처럼 100%지급 받으려면 전문적 지식이 필요하다. 하지만어떤반입장에서는이에대해서평소에공부를한것도아니고보험쪽에관심이있었던것도아니기때문에굉장히현실을받아드릴수밖에없죠.​ 물론 환자의 상태로 조금씩 결과는 달라질 수 있지만 그래도 2011년 4월 기존 가입자의 분들이라면, 혹은 이후에 계약 체결한 분들 중 갑상선 암입니다 파 광고가 진단 비용으로 분쟁이 되어 있는 경우, 주저의 내용과 보상 전문 의사 주의에서 무료 sound를 받고 보세요.조사하는 것과 가만히 있는 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