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작은기업 필수 자격증 :: 컴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01

    안녕하세요!언뜻!오거의 매일 날은 차이 아니라 콤후와루 1급 필기를 내가 준비하느냐고요 정신이 없었습니다.콤후와루 1급 필기를 준비하게 된 계기는 늦은 시기와 좀 교은헤울하는데 공 대기업을 제가 한번 보면서 ​ 공 큰 기업 필수 자격증에 한국사 콤후와루 1급은 무쵸콤 있어야 합니다라고 들었습니다.그래서 이제와서 서둘러 준비하려고 해.그런데 맘 같이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의자에 앉아서 뭔가를 하겠죠? 할일이 잘없어서 우선.. 그냥 책부터...


    >


    갑자기 사버렸어요...워드도 같이 할 생각으로 우선 책부터 사서 시작하려고 했는데 이게 잘 안되네요.특히 컴퓨터 1의 반으로 잘 쓸데없이 고개에 넣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입니다. 잼이 많아서 예상도 아닌 흐름이 있는 것도 아니다. 자주 섹션마다 외워야 할 것이 많아서 좀 힘들었어요.​ 아, 콤후와루 한급 필기의 경우는 모두 알고 들어갔는데, 3과목이 있습니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0점은 넘지 않으면 필기가 통과합니다.에 떨었다 한 과목에서도 40점 이하가 있으면 과락에서 다른 과목을 한 00점을 받고도 떨어진입니다.​


    >


    대한상공회의소 꽃이라고 부르거든요. 곰활이... 저는 곰활이 따기 쉬운 자격증인줄 알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상한 자격증을 따기 때문에... 대한상공회의소는 저와 자격증(자격증)관련으로 얽힌게 꽤 나쁘지 않은 곳이거든요.군대에 있을때 휴가를 간다고 생각하고 정예를 열심히 딴 자격증이 대한상공회의소의 것이었습니다.그러나 중요한


    >


    공개적 큰 기업 필수 자격증으로는 분류가 되지 않은 것이다....가산점을 주는 것은 유통 관리사 2급인데, 그것도 콤후와루 한급 반에 반이라.오히려 살아나는 게 낫겠어요. 유통관리사 저가대에서도 합격률이 하나 3%욧느데오느세 40포인트를 넘는 합격률이 되어 있었는데요? 전말한 하인들이 공부를 더 잘하게 됐는지... 시험문제가 은행식이라 돌릴까.. 보통 쉬워졌을까... 아무튼 재활훈련은 좋은 점 중 하나가 시험을 놓치면 멍하니 몇 달씩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정기시험과 상시시험이 나뉘어져 있는데 상시시험의 경우는....


    >


    ​ 위에 상시 시험 접수를 클릭하고 개인 정보를 기입한 뒤 자신이 시험하고 싶은 대한 상공 회의소 소재지를 클릭하면 ​ 이야기 당싱로 매일 3~4회 시험이 있기 때문입니다!실기의 경우는 좀 다를지도 모르니까. 부러워요~


    >


    특별광역시 이외에 경상도, 전라도 등 있습니다. 저는 부산에 살고 있기 때문에 범천동에 있는 대한상공회의소를 클릭했습니다. 다음을 클릭하면, 시간표가 본인 오는데.. 저는 이거 보고 좀 안심을 하고 10월 51일(전산 회계+전산 세무 시험)10월 261(한국사 시험)가 있어서 ​ 천천히 시각의 남쪽을 때 언제든지 시험을 받는 것이 좋았습니다.​​


    >


    아! 파랑! 많지? 이 중에서 딱 맞춰서 오시면 됩니다.그리고 시험장에 들어가면 컴퓨터로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특별히 펜이 나 같은 것을 가지고 갈 필요는 없습니다.보통 몸과 신분증만 가지고 가면 된다고 합니다! 아..그래서 저는 결과가 어떻게 된겁니까?​


    >


    어쩌다보니 떨어져버렸어요www다른과목도 뭔가 공부했나 싶을 정도로 나와서... 할 얘기도 없고.아무튼 오랜만에 공부하려니까 머리에 안들어와서 늙어서 그런가..? 그보다 앞서10월 51일 전산 회계와 세무를 치고 10월 261일 한국사까지 마무리를 하고 올해 안에 콤후와루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모두 더 열심히 움직이어! D다sound에는 합격하는 공기업 필수자격증 시리즈로 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