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fake love 파트별가사(BT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0:46

    >


    비날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 있었어.정국의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다는 것을, 나의 모든 약점은 다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운 지민 i'm sorry buti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mi wanna bae 진 i'm sove 진 i'm so sorry ban just younnnna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just me 없었다. 나쁘지 않아도 내가 지켰을지도 잘 모르게 된 걸 거울이야 말해줘 너희들은 대체 수하니 지민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 척 할 수 있었어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 척 할 수 있었어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길 나의 약점은 나쁘지 않고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울 수 없는 꽃을 키웠어 정국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 널 위해 아름다운 거짓말을 만들어내고 비love it's so mad love it's so mad 나를 지워 너희 인형이 되려고 해정국 mo mad love you so mad love you so love you so love you so love you so so of thisfake love fake love you so mad love isfe you so so fake you so fake isfake you so is fake you so mad? I don't know! 나는 몰라 웃어봐 사랑해 스토리 해봐 나쁘지도 않아 나쁘지도 않다, 버렸다 나쁘지도 않은 당신조차 이해할 수 없어요. 나쁘지는 않아. 네가 좋아하는 나쁘지도 않아, 별난 내가 아냐 옛날에 네가 잘 알던 내가 아냐 나는 눈이 멀었다 사랑은 뭐가 사랑 it's all fake love 지민(woo)idun no idun no why(woo) 나쁘지 않아도 나 나빠져도 좋아도 날 잘 모르겠어 love 지민(woo) love sun noi dun no love susty(woo) love sust you so bad love fary so mad love it's so mad 나를 지우고 너희들 인형이 되려고 해정국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 널 위해 예쁜 거짓말을 하고 i'm sick of this fak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it's so bad 널 위해 아름다운 거짓말을 하고 있어우타비데오👇


    안녕 안녕 안녕 진도령이 온다 (웃음) 언제나 그랬듯이 인사 컨셉.. 나의 닉은 진도령이고 저에 따라 도령 콘셉트입니다 여러가지 부러워요. 제 꿈이 작사가거든요. 그런데... 내가 금요일 1부터 최근까지 쓴 곡을 소리 우루 거의 즉흥으로 녹소리울하셨습니까.(아, 물론 핸드폰에 있는 녹소리 기능으로..) 두구두구두구リュ·누·어쨌든~여러가지부운~군신기해요.내가 처음 2때부터 빌린 꿈을 치에궁소다 녹소리.하다니...그리고 푸념을 하는 소견을 최근 하셔야 합니다. 왜냐면 결과는 상당히? 자신감이 안 생기는 것 같아요. 👍👍 ​ ​이 이 기쁜 마음 안코 앙뉴은 💜 ​ ​ ​ ​@ㅈ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