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더 위처 하나화 스포 및 허접한 짧은 요약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7:12

    슈퍼 내추럴에 이어현재 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한 프지앙 아인"자우이쵸"이다. 오리지널 Netflix인 게임이나 소설에서 대인기를 끈우이쯔챠ー의 드라마판입니다!비록 나는 소설가의 게임을 모르겠지만 먼저 주인공이 "헨리카빌"이라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에서 '헨리 카빌'의 역할이 이 드라마의 주인공 '게롤트'인데, 게롤트의 예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잘은 모르지만....운명의 아이를 만나서 즐겁지 않고 여행을 계속하는 감정적인 감정? 구조적으로 드라마에서 괜찮은 어드벤처가 느껴지는 감정이야.


    (※스포 주의 스포츠 주의 스포츠 주의※)(대충 보는 모든 내용)​#S0일 E0일#


    >


    >


    담백하게 괴물(키키모어)을 죽이는 "게롤트"가 등장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


    >


    '게롤트'는 위처를 찾는 사람을 먼저 잡고 술집에 왔는데, 사람들에게 돌연변이 괴물이라는 소 sound를 들으면서 좋지 않은 시선을 받습니다.


    >


    당시 한 여자가 사람들을 진정시키고 게롤트와 한잔하며 아기를 갖는 게롤트는 낮에 죽인 키키모어 현상금을 받기 위해 한 소녀를 따라갑니다.


    >


    >


    그러다 마법을 대문을 지나 한 마법사를 만나게 되는데, 그 마법사는 '스트레고보르' '게롤트'에게 '렌프리'라는 저주받은 인간을 죽여달라고 하는데, 이 내용으로 '게롤트'는 거절합니다.(렌 프리가 자신을 죽일 것으로 죽이어 달라는)2개의 악 중에서 1개를 선택하면 무엇도 택하지 않으리라.


    >


    >


    공기놀이를 하는 소녀가 등장합니다.평범한 백성의 복장을 한 그녀는 사실 나쁘지 않다.'신트라'의 공주 '시리'였습니다.왕과 왕비 공주는 사이가 나쁠 것 같지 않다.왕과 왕비는 공주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아닌 할머니 할아버지 관계군요 ̅


    >


    >


    >


    그래서 나이트 파티에서 왕과 왕비는 전쟁에 대한 복선을 깔았습니다.닐프가드라는 정부와 전쟁입니다.항상 복선은 서로 맞물리듯 '닐프가드'가 몰려옵니다.


    >


    >


    다시 우이쵸의 1이 없다는 것을 없게롤의 부지는 다시 다른 곳으로 떠나려고 숲 속에서 쉬고 있는데 아내 sound술집에서 만나서 술을 준 여성이 나타납니다.사실 그녀는 마법사가 죽여달라고 했던 렌프리의 렌프리도 게롤트에게 스트레고볼을 죽여달라고 하지만, 다시 거절하고 복수를 할테니 스토리를 떠나서 인생을 살아달라고 말하고 떠납니다.


    >


    >


    >


    >


    >


    하지만 떠난 게롤트를 따라온 렌프리는 그 이야기, 그 이야기, 잠시 사랑에 빠져 렌프리의 복수를 그만둔다고 말하지만 숲속의 아이가 운명이라는 예언을 남기고 결말 렌프리는 스트레고볼을 죽이러 가고 게롤트는 어쩔 수 없이 렌프리를 죽입니다.


    >


    스트레고볼은 렌프리의 시신을 가져가려 하자 게롤트가 막힌 시민들에게 돌멩이를 맞으며 어쩔 수 없이 마을을 떠돌며 숲으로 돌아갑니다.


    >


    >


    닐프가드와 신트라의 전쟁이 시작되면서 지원군은 폭풍우를 만나 오지도 못하고 그 전쟁에서 왕 '아기스트'는 죽고, 전쟁은 대패.


    >


    >


    왕비는 성으로 후퇴하여 공주를 피난시키려고 하는데 공주가 비명을 지르자 아주 저는 굉장이 나쁘지 않습니다.왕비는 아무렇지도 않게 공주를 피난시키고 나서 뭔가 알고 있는 것처럼 "놈들이 저것을 원한다"며 공주의 능력을 탐낸다고 합니다.곧 왕비는 죽고 신트라 왕국은 멸망합니다.​ 피난한 공주(엉덩이)을 지키던 기사는 죽 고공 주는 연행되던 중 자신의 능력을 알고 비명을 지르며 지역을 나누어 그 틈을 타고 숲으로 도망 가면서 ​ 1화가 끝납니다.


    위 조가 원작과 같지 않게 괴리가 심한 이런 말이 있는데 많은 편견 없이, 거실 리보는 사람 입장에선 정말 해안 이에키이 기대된다 도라마네요. ​ 그 때문에 19세인 만큼 왕자의 게이입니다 그만큼 잔인하고 야한 부분도 과도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상념도 비슷하고, 요즘 감수성에 젖어서 그런지, 드라마에 너무 몰입해서 그런지, 왕과 왕비가 기뻐서 과인중에 죽을 때 슬펐는지...


    하지만 슬픔에 젖을 틈도 없이 이 후화를...언젠가 이 후화를 보고 오겠습니다!! 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