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쳐 ( WATCHER ) 10회 줄거리 - 장부를 찾은 김영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8:19

    왓쵸 10회 스토리-장부의 행방 왓쵸 10회 스토리-장부를 찾은 김 용궁. ​#왓쵸#WATCHER#왓쵸 드라마#도라 마왓쵸#쥬이에키도라마#OCN드라마 ​ ​ ​#왓쵸 이야기#WATEHCR의 줄거리 ​ ​#한석규,#소캉쥬은#현주#호송테#안 길 강#오송도#조수연#김 용궁#도치그와은#항테쥬#장 헤룐#김 재명#유하쥬은#박주희 ​ ​ ​ ​#왓쵸 10회#왓쵸 10회 줄거리 ​ ​#사건의 전화#WATCHER10회#WATCHER10회 줄거리 ​#장부 헹발빙오피스텔에서 피에 젖은 송이의 반지를 찾아냈다 영국군. 치광과 함께 고려 클리닝을 연구하고 있지만 영국군은 치광을 믿기 어렵다. 태주는 송이가 맡긴 인적 증거를 빼돌려 장부를 찾아 지검장을 압박할 것이다. 이를 전달 받은 차장은 불교에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장부를 회수하고 오라고 지시하는데. ​ ​#왓쵸 11회#왓쵸 11회 스토리 ​ ​#WATCHER11회#WATCHER11회 스토리 ​ ​#왓쵸 몇부작#WATCHER몇부작#왓쵸 16부작#WATCHER16부작 ​ ​#왓쵸 범인#WATCHER범인#왓쵸 범인 어느#WATCHER범인 어느 ​ 김 용궁은 아버지 김 재명(안 길 강)이 죽기 전에 만난 백원철 송이부터 아버지가 맡긴 물건을 찾았다는 연락을 받고 베크성을 찾았지만 백 송이 실종된다. 김영군은 아버지 대나무 소리의 단서를 찾기 위해 백선이를 더 찾고, 한태주(김현주)는 백송이 집에서 이삿짐 보관소의 연락처를 숨겨 금고를 미리 손에 넣는다.


    >


    김군은 도치관에게 의심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는 도치관(한석규)과 팀장 소행이라면 내가 팀장을 죽여버리겠다고 맞섰던 김영군(서강준)은 백송이를 찾기 위해 수사를 함께 협력해 특수청소 전문업체 고려클리닝부터 알아내기로 했다. 고려클리닝 대표는 문제가 된 상자에 대해 모른다. 시키는 대로만 한다"며 "나쁘지 않아도 아는 경찰이 많다"고 답할 것이다. 그러면서 상자 안에 뭐가 들어 있는 건지 알고, 도치미츠는 찢어진 시신입니다라고 말하며 업체 대표는 놀라는데.


    >


    한태주(김현주)는 과인이 아니다만의 미리 계획을 세웠고, 한태주의 계략으로 박진우(#주진모) 차장은 한태주는 장부를 갖고 있다고 믿었다. 그리고 한태주는 지검장을 상대로 장부를 봤다. 더 심한 일이 있었다며 거래를 시작한다.장혜련(허성태)과 박진우(주진모)는 그런 김영근 한태주를 수사하면서 백송이가 김재명에게서 맡겨놓은 비밀장부를 금고에 숨겨놓고 그 금고를 한태주가 가로챈 줄 안다. 두 사람은 한 야스 기둥이 장부를 가져간 것을 알고 살인범이 백송을 살해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김영 군은 그 이야기를 듣고, 한 야스 기둥에 분개한다.​


    >


    그러나 한태주는 백송이 집에 있던 이삿짐 센터의 전화번호를 훔친 뒤 그 보관소에서 금고 본인을 가로챈다.그런 한태주의 움직임을 주시한 다른 경찰들은 모두 한태주가 금고 안에 들어 있던 장부를 인출한 것으로 보고 있다.김용군도 한태주가 본인을 이용했다고 들었는데요.


    >


    그러나 한태주가 김영군에게 먼저 나는 장부가 없습니다. 어떤 척 하는 거다. 금고가 비어 있었다고 말할 것이다. 김영군이 "그런데 왜 거짓말을 했느냐"고 물으면 한태주는 "아무도 정보가 없을 때는 있는 척만 해도 힘이 난다"고 대답할 것이다.김영군은 "지금은 왜 말해주느냐"고 다시 물었고, 한태주는 "영근씨, 더 이상 속이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갈 거예요라고 이야기했고, 김 군은 "그때 집에 왔을 때 변호사도 나를 이용하는 게 아닌가?"라고 말했잖아요.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할 것이다.이에 한태주는 나를 믿지 마세요. 나도 내가 어떤 선택을 할지 모르니까라고 말할 것이다.


    >


    김영 군의 부탁대로 한태주는 심혈을 기울여 고려클리닝 연구를 하도록 하고, 고려클리닝 대표는 김영 군 편에 서서 업체를 돌보는 경찰이 장혜련(허성태)이라는 물증을 확보합니다. 김영군은 조수연(박주희)과 모두 장혜령을 미행하기 시작합니다.


    >


    김영군은 장혜련을 만과로 만들게 되면서 김영군(서강준)의 생각과 달리 장혜련(허성태)은 김영군에게 백송이(#김주영) 납치의 배후는 내가 아니라 도치관(한석규)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하나 5년 전 아버지 김 재명(안 길 강)의문의 인적 증거 조작도 도치그와은가 한 sound를 일러 준다. 김영군은 잘 생각해 보라. 누구 짓하느냐는 장혜련의 말에 당황해 자리에서 하나 선다.


    >


    김 군은 조수연을 차에 수갑을 채우고 총을 들고 도치광과 만본인을 추궁합니다.


    >


    김영군과 도치광이 한태주의 사무실에서 몸싸움을 벌이고, 한태주는 조수연을 내버려둔 채 돌아가는 길에 백송이 전화를 받는다. 백선이는 살아있고 이는 도치관이 아버지를 잃은 김영군이 사고를 낼 것에 대비해 백선이를 죽이고 장부를 빼앗은 것으로 냄새를 풍기며 정말 살인범을 끌어내려 했던 자작극이었는데.


    >


    도치그와은은 김 용궁에 한개 5년 전 김 재명 살인 증거를 조작한 하나그와킴지에묘은이 심장병으로 죽 소음을 앞두고 있었다는 사실까지 고백합니다. 김영군은 망연자실하고 이어 사무실에서 몰카를 찾는다. 그 몰카는 조수연의 노트북과 연결돼 있고, 김용군은 '남자 friend'의 파하나에 저장된 몰카를 보고 남자친구는 없었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


    김영군은 괜찮은 집에 몰카가 설치돼 있는지 찾아봤고, "스포츠화가 또 풀렸네"라며 아버지 김재명이 묶어준 스포츠화 끈을 고쳐 맨다. 그러던 중 이상한 낌새를 챈 김영군은 스포츠화 깔개 밑에 비밀장부가 든 칩을 발견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