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CL, 3단 폴더블폰 및 롤러블폰 시제품 유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7:03

    >


    TCL, 3단 폴더블 폰이나 롤로불퐁콤세프토 공개 ​ ​ 안녕하세요? 타스입니다. 중국의 TV를 가운데로 한 전자회사인 TCL, 국내에서는 디스플레이를 위해 많이 접한 대기업입니다.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삼성 디스플레이와 TCL, 이 2개사가 거의 생산하고 있어 품질에 대한 논란은 있지만 최근 들어 흥미도가 더 높아진 대기업입니다.이번에 전하고 싶은 이에키웅 TCL에서 두 폴더블 폰(3단형 수첩형)과 롤로불퐁의 시제품을 새로 공개했지만 시제품, 즉 큐트형 제품이지만, 실제 제품을 선 보였다는 죠무코카 가까운 미래에 공개 기회를 시사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습니다.TCL의 폴더블폰 시제품은 처음 공개가 아니라 이미 몇 차례 공개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좀 더 자세히 공개했고 시연도 가능하게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본 포스팅에서는 하나. 3단 폴더블 폰, 2. 롤로불퐁, 3. 수첩형 폴더블 폰이 차례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로 조사한 제품은 두번 부러진 폴더블 폰, 즉 3단 폴더블 폰입니다 폴더 부루 스마트 폰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소비자는 "왜 폴더 부루 폰을 써야 할까?"이란 문재를 제기하고 이러한 글재주에 대해서 부러진 때에는 스마트 폰, 펼치면 태블릿이라는 콘셉트로 답했고 많은 분들이 모바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라는 제품을 통해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고, 호평을 받은 본인의 갤럭시 폴드 접기가 매우 작다는 점과 펼쳤을 때의 화면도 그리 크지 않다는 점에 대해 아쉬움을 본인에게 표시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서 새로운 해결책이 제시되어 있으며 이것이 3단 폴더블 스마트 폰입니다. 스마트 폰을 3단으로 접으면 2절지가 생기므로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mchoi0602/22개 78개 92하나 996


    삼성도 이런 형태의 스마트폰을 준비 중이라는 루머는 있었지만 시제품 자체는 TCL이 가장 앱소스를 선보이게 됐습니다.​이 콤식키 위지에서 가보고 겟움니다 ​ 사실은 이 3단 폴더블 폰은 TCL이 한참 전에 공개한 것이 있나요 이번 UI그아인 디자인을 더 개선하고 과잉 사람 왔던 것처럼 보이는


    >


    펼쳤을 때의 모습입니다.개운하지 않은지 예쁘지 않아요? 3K해상도가 적용된 하나 0인치 크기로 하나 0인치 크기인 만큼 태블릿으로 멀쩡한 사용이 가능하게 보입니다


    >


    부러진 방식은 이렇게 인 폴 딘(안에 부러진다)하나도, 아웃 폴 딘(밖에 부러지다 하나 앞으로 제품이 크송뎁니다 ​ 3단이므로 두께가 나쁘지 않아 무게 부분이 우려되는데, 특히 무게가 테불릿급이라는 점에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부담이 아닌가 및 소견 됩니다 물론 나도 이에 대해서 충분히 공감하고 걱정되지 않던 이를 떠나고 나쁘지 않아서 3단 폴더블 폰의 활용도는 쵸은이에키 많은 것 같슴니다 소재의 경량화가 필요할 것 같지만 요즘 당장이라도 카본 재질의 스마트 폰이 출시되어 획기적인 무게 감소를 보이고 준 만큼 장기적으로 해결되는 사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후면입니다.힌지가너무독특하게적용되어있습니다.한쪽은 기존의 TCL이 사용하던 아우토포ー루디은그 방식, 다른 한쪽은 삼성 갤럭시 폴드에 적용된 스타 1개 힌지입니다.또 시제품이라서 이렇게 독특한(?) 발매가 되었네요.실기 제품 디자인도 한번 볼까요?IT리뷰 사이트 SLASH Gear에서 취재한 사진을 기초로 설명합니다.


    >


    >


    확실히 3단으로 접혀야 할 때의 크기가 큰가요?이렇게 출시되면 태블릿을 접는다는 표현이 적절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겁니다.내구성 부분과 무게, 두께만 개선된다면 정말 활용가치가 높지 않을까요! 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롤러폰입니다.​의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는 현재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벤드 더블( 휘어지는)->폴더블( 부러져)->롤로불( 말린다)​의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기술이 점점 발전하고 현재 2단계에 거의 되어 지금 3단계인 디스플레이를 빙빙 돌지 못하는 것을 목표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얼마 전 LG가 롤러블 TV를 유출한 적도 있고, 지금은 거의 상용화 직전 단계에 이른 이 기술을 적용한 롤러블폰 시제품을 최근 만나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


    롤러블폰을 펼쳤을 때의 모습인 슬라이드형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제품을 슬라이드하면서 디스플레이가 늘어납니다.현재는 스마트 폰의 크기의 2배까지 구현 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


    배면은 이와 마찬가지로 약해질 때의 배면은 1개 반의 스마트 폰과 생각해도 손색 없습니다.폴더블폰처럼 두꺼워지거나 옆 터치 문재가 이 롤러블 제품은 전부 없는데 이게 롤러블폰의 강점이 아닐까 싶습니다.그럼 실기를 한번 볼까요?IT리뷰 사이트 GSM Arena에서 취재한 사진을 바탕으로 설명합니다.


    >


    최대 네용앗을 때의 모습인 데에서 본 바와 같이 1쌍의 스마트 폰과 완전히 동 1 한다


    >


    전개할 때의 모습인 3단 폴더블 폰처럼 획기적인 크기 변화는 없지만, 7인치 이상 크기를 나타내는 데 태블릿의 기본은 갖춘 크기인 거죠 그래서 폴더블 폰처럼 더위 조심하니 크기를 거의 매일 가거나 낮출 수 있는 멀티 테스 킹의 부분에서 정말 좋은 형태입니다.


    >


    후면입니다. 깔끔하고 현실적인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항상 어과인 이 부분의 내구성이 약간 의심스럽지만 실제 양산 제품 출시 시에는 이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마지막으로 살펴보는 시제품은 수첩형 폴더블폰입니다.기술 자체는 기존에 선보인 폴더블폰(삼성 갤럭시 폴드, Z 플립)과 비슷하지만 수첩 형태로 제작된 특징이 있습니다.삼성도 초기 Folable 스마트폰 시작은 이런 식으로 만들려고 했대요. (YOUM 디스플레이 시연 때라 아주 옛날 이야기군요.IT리뷰 사이트 SLASH Gear와 GSMA Arena가 취재한 사진을 기초로 설명합니다.


    >


    이런 소견입니다 부러뜨렸을 때의 비율이 장부형 즉 4:3에 가깝다 보니 전개한 화면이 더 안정감이 생깄 슴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모양이 실제 사용에서 충분히 좋은 것 같다는 소견이 있는데 물론 갤럭시 폴드의 형태도 수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수첩 형태가 무조건 달리고 보자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수첩형 제품이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도록 보입니다.


    >


    후면은 위와 같은 느낌,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을 도입했네요, 카메라 렌즈도 시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많이 넣었습니다.개인적으로는 여기에 디스플레이를 넣어 접었을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힌지 부분입니다 TCL이 이번에 공개한 폴더블폰은 기존 TCL이 사용하던 폴더블폰 방식이 아니라 삼성전자의 폴더블 방식을 차용했다는 점이 눈에 。니다.부러지는 부분에서 이걸 확인할 수 있죠.개인적으로 이전의 TCL의 접는 방법보다 삼성의 접는 방법이 훨씬 견고하다고 느끼므로, 이것은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여기까지 준비한 스토리입니다.TCL의 제안된 미래형 스마트 폰 3개를 모두 보았지만 어떻습니까? 현재까지 별 특징이 없었던 스마트폰에 새로운 열망을 불어넣을 것 같습니까?저는 개인적으로 내구성과 안정성, 그래서 디스플레이의 품질만 해결이 된다면 태블릿을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다는 점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으며, 이용 사용자도 항상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앞으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스마트폰이 어떻게 나쁘지 않게 올지 기대가 되네요! 이상 타스였습니다.코멘트, 이웃추가 및 공감은 환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