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 펭수 굿즈 콜라보 행사 펭수등신대와 노트 갯!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54

    오늘은 최근 한창 지나간 유행을 달리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아이템과 캐릭터. 그리고 이벤트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한다.​ 2019년부터 2020에 들어 가장이었던 유행이 있는 캐릭터는 당연히 펜스. EBS를 시작으로 동원과 콜라를 하고 이번의 주인공인 GS25모두 콜라!!계속 너무 나는 사랑 받고 있다. ​ 특히 나 10~20대가 없는 20~3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나도 좀 놀란 캐릭터이기도 하다.​ 그렇게 펜스가 코라보 한 GS25행사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펜스 굿즈와 과자가 세트로 되어 있는 어린이 아이템으로, 이번에 헤에 님과 과일 이름을 찾기가 어려웠던 그런 상품입니다.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까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


    >


    위에 보이는 2개의 박스 가이 번 GS25펜스 콜라 박스입니다. ​ 이번 행사에는 총 2개의 박스가 있는데 2박스마다 구성이 좀 다르다.물론 펜스용품도 달라! 랜덤박스스타 하나라 많은 박스를 산다고 다 다른 종류를 가질수 없을거야... 본인은 모든게 필요한게 아니라 자주 한명씩 랜덤하게 구입했어.그리고 실제 경험. 사실 본인은 펜스에 별로 관심이 없는 이번 이벤트도 조금 진행된 것 같았어.품귀 현상도 있었다고...이미소히에윰님을 통해서 알게 됐는데 히에윰님은 총 8개의 GS25편의점을 찾았다 버린 모두 구입에는 실패했다고 합니다.본인과 함께 있을 때도 2군데 정도 찾고 보니...그 과거의 유행이 상당한 것 같다.그럼 위에 보이는 이건 뭐야? 내가 하나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지인들과 함께 밤참을 먹으러(반성하지만 그래도 이번만 인정한다.)GS25에 편의점을 방문했다.이날 하나 2시, 하나 시, 3시 어디에 그런 식으로 총 3회를 방문했는데(술을 마셨다.웃음)이 곳에서 3번째 방문을 계속하고 새벽에 물건 들어가고 서방의 점에 새로 들어온 물건을 정리하고 그 다음과 같다.2번째 방문은 편의점 차가 물건을 날랐기 때문.그렇게 편의점에 보여주면서 팬하~ 팬하 굿즈 상자가 보이니까! 혜천 씨가 찾고 있었는데그래서 다른건 의견도 없이 거기에 있는건 다 구입했어.뭐 2개밖에 없다(각 한 박스씩)그래서 싹을 긁어 온 것입니다.​ 이처럼 경험한 글을 쓰는 이유는 본인과 히에윰님의 추억을 기록하기도 한담이지만 최근 이 행사를 알고 GS25펜스 물품을 구입하 붕도우루에게교은의 혐의 칩을 공유하고 보면....아무래도 이 이벤트가 열리고 한동안 시간이 지나고 아는 분은 사재기하는 것 같더라.그 때문에 고장 GS25에 오전 가끔 찾는 것은 아무래도 겟할할 확률이 적네.(지나친 유행이 지난 유행이라...) 물건이 들어오는 새벽 때를 확인하고 구매하면 비교적 쉽게 구입할 수 있었다.이미 경험하셨으니 참고하시면 되지않는 팁같은거! 같이 좋은거 공유하자:) 하여튼 구입하셨고, 이 사진들은 혜씨가 사진 찍고 워터마크를 붙인 사진입니다.사진의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 메구미님 감사합니다.ᄒᄒ 이렇게 소개하고 각 박스마다 구성과 랜덤으로 들어있는 펜스 굿즈도 보자!


    >


    >


    가장 먼저 위에 보이는 박스가 GS25펜스 코라 굿즈 중에 등신대가 있는 상자입니다.​ 총 4개의 등신대라고 들었는데 다른 모든 모습은 나도 모른다.아래 등신대도 첨부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그럼 빨리 오픈하자! 개봉!


    >


    >


    온 박 신 보면 이렇게 쵸코픽 4개와 랜덤 등신대가 있다.등신대에서...이름이 뭔가 이상해쿠쿠쿠


    >


    도 했다 중요한 것은 GS25펜스 콜라 행사에서만 구할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펜스 등신대입니다.​ 히에윰님가 조립해서 사진도 찍고 받아서, 그것은 아래의 사진과 참고~​ 초코 필 4개는 땅도밖에 알고 있어 이번 행사의 조연 같은 벗고 바로 다음에 패스.


    >


    외 GS25펜스 용품 박스.아까 노란 박스보다 좀 더 큰 사이즈라고 생각했던 등신대가 아니라 펜스 노트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노트도 또, 랜덤으로 4종류와 ​이 빨리 온 박 신 하자.혜천 씨 오픈합시다.www.


    >


    >


    그렇게 핑크박스를 오픈하고 안의 한 구성에 자신감. ​ 보니까~홈런 볼 2개, 보토링, 일개 자유의 때에 2개, 손수 만든 달고 자신 2개, 쵸코픽 2개.그래서 주 펜스노트가 들어 있다.


    >


    위에 보이는 제품 하는지에 내가 픽하게 된 GS25펜스 코 라노토우있다.자이언트펜!?ᄒᄒ 컬러는 위에 있는 사진의 색이었다.아마 색상이 여러가지 있는것 같아? 아저씨가 내눈에는 자주 노트.펜스, 미안.이쪽(쪽)은 잘 모르겠네...www


    >


    >


    그렇게 GS25펜스 콜라 행사였다 용품 박스를 모드 오픈하고 그와잉욜.로 소 너의 사진이라 그런지 내 사진 생각과는 많이 다르지.뭔가 좀 더 심미적인 생각? 아무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니 독자분들도 참고하면 되겠다.


    >


    그러다 어떻게 됐어?히에윰님가 조립해서 만든 GS25펜스 등신대.개인적으로 이번 굿즈에서 이 등신대가 제일 좋아.사무실 테이블에 놓아도 되고, 집의 인테리어도 귀여운 것 같아...​ 보면 30대에게 인기가 많아서 아이 옴이들이 모으고 있대.아이와 함께 편의점에 가서 '이게 무슨 이거야'라고 말하는거야..너무 귀여운 상황 1것처럼. 아무튼 이런 제품이었다.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좋아했던 나의 어린시절을 소견하며 미소지어보자...​ 그럼 이렇게 GS25와 펜스의 콜라!펜스 등신대와 노트가 들어 있는 과자 세트의 글을 쓰기를 마치고 앞으로 시간에는 다른 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