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9:58

    오랜만에 포스팅한 Netflix영화 추천!!이번에는 5개 정도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


    다만, 영화의 줄거리는 잘 기억하지 못하는 편이라 평점과 영화에 대한 자신의 의견 정도로만 구성


    >


    이 영화는 아마 많이 들은 적이 있을 것 이야기 자체는 슬프지만, 울면서 본 적이 없었다 아니, 사실은 처음부터 울지 않았다고 기억...유명한 만큼 보통 한번은 보면 좋을 것 같다(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으니까)하지만 개인적 평가는 3.5정도?


    >


    정예 기절초사하다 이건 흔히 포스터가 하이틴 같아서 봤는데, 호리홋... 남자주인공이 자심푸지안아의 성정체성을 찾아가서 그런 과정을 그렸는데, 기억에 남는 것은 외설적인 장면밖에 없어(그리고 야동용 영화다) 그만 만나고 싶었는데 결미가 신경이 쓰여 핫^...


    >


    만약 영화 "플립"을 재미있게 본 사람이라면 뭐든지 추천, 추천!!! 보일수 있게 (아이가 주인공인 ップ플립은 귀엽다. 영화라서 웃고 보면 마이걸은 엉엉 울면서 본 영화다. 아이들이 주는 맑은 슬픔에 아마 오열했을거야(개인적으로는 난 어른들의 사랑보다 아이들이 주는 감동과 슬픔이 더 크게 느껴져)


    >


    워프, 이건 기린터예요.용으로 나쁘지 않다! 우연히 뉴스에서 "버드박스챌린지"가 인기를 얻고 위험한 귀추가 우려되어 넷플릭스측으로부터 경고를 받았다는 뉴스를 듣고, 비록 영화자체를 넷플에서 막는 것은 아닐까, 당황해서 보게 되었다! 이 영화의 이 이야기 자체는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하나님 안에 그 다음의 긴 메세지는 정이이야기 여러 방향으로 해석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자신의 것과 사귀기 위해서는 몇 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메세지를 이해한 순간 정이화 많은 것 같다)


    >


    상술한 "버드 박스"덕분에, 재해나 종화등의 영화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정말 이건 키린 타카입니다"는 물론이지만 2시간 내내 긴장 칠로 여동생을 안아 보았다.버드 박스보다 훨씬 긴장되는 영화!!(하지만 열린 결스토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비장)...


    >


    추가로 미드 추천드립니다.<모던 패밀리> 꼭 봐 주세요. 꼭... 야무지게... 매번 포스팅마다 홍보한다이건^ (블로그에 포스팅 해놨으니까 참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