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스캔들 스노이 시크릿가든 캔들 집들이 선물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3:39

    친구한테 선물하기 좋은게 뭐가 있을까 소견하다가 너무 귀여운 양초를 발생각서 바로 구했어!! 블랙케이스에 시스루 리본을 달았더니 초고급스러웠고 캔들향도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서 주문해봤는데 정내용 박스를 벗기는 전체 향이 났는데 너무 좋았어!!


    >


    ​​​


    인천 서구에 있는 공방겸 온·오프라인 스토어인데 저는 카카오톡으로 택배 주문을 했어요!! 원래 직접 만들고 싶었는데 공방은 요즘 공사중이라고 해서 가지 못했어요.​


    >


    >


    개봉해봐야겠어요!! 푸이와 신문지로 아주 싸줬어요.칸달에서 깨졌을까봐 정성스럽게 포장해 주신 것 같았다.오픈하자마자 눈에 띄는 블랙&화이트 포장! 너 고급스럽고 예쁘네.선물을 줄 테니 리본을 파랗게 할 수는 없고, 살며시 옆으로 틀어서 열어 봤다. 후후, 포스팅을 해야 하니까!


    >


    >


    펴면서 향이 좋은 건지... 양초 자체는 유리병에 블랙라벨이 붙어 있어서 양초 자체도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았다.


    >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명함에는 루스캔들의 사용법이 상세히 과인돼 있었다.​ ​ 우스켄들은 천연 소이 왁스와 프레그롱스, 오이를 사용한 100%수제의 양초인데 220ml의 토대 그와잉카 표준 40-50가끔 연소할 수 있는 크기도 그래 ​ 그런데 한동안 켤 수 없어서 좀 분위기 낼 때만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었거든!!​ ​


    >


    >


    꽃병 옆에 놓아뒀는데 표준 분위기가 다르다.ᄏᄏᄏ편집샵의 감정이네..ᄒᄒ 선물용으로 주문했는데, 내가 하나 더 사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ᄒᄒ 사이즈는 한 손에 맞을 정도의 크기다.


    >


    그렇게 함으로써 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굳이 양초에 불을 붙이지 않아도 잘 향기만 하면 본인이 좋습니다.​​


    >


    >


    향의 종류도 정예기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블랙체리, 유자, 시솔트, 잉글리시페어&프리지아, 미드서머 자신잇 등 굉장히 많습니다.참고해달라고 홈페이지 발췌해왔으니 클릭해서 사진을 크게 봐주세요!


    >


    ​ ​ 조 썰매 타고 연소할 때는 2-3시간은 켜놔면 터널의 현상이 생기지 않다고 합니다 터널 현상은 완전 1행정 부분만 파이 반이지만 그럼 당싱무 더럽잖아요?!​의 심지도 당싱무 길면 좀 자르고 0.5mm정도가 되도록 했으면입니다.​​


    >


    스토어 주소는 처음이니까 봐 주세요.정말 예쁜 이야기가 많았어요.친국자신의 연인, 집들이, 결혼축하, 생일선물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을 처음 첨부하오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자세히 알려주세요.저도 여러가지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더라구요!


    #서린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